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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가르드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2/8(목) 직업 밸런스 및 게임 개선 등

34805 2024.02.08

안녕하세요아스가르드입니다.

 

2024 2 8 (테스트 서버 점검으로 변경되는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점검 시간은 테스트 서버 점검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바로가기]

 

변경 내용


[직업 밸런스]

■ 도적

쉐도우 패시브 스킬이 쉐도우 류 스킬 재활성화 시간이 활성화되지 않아도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투명 상태에서 적을 공격 시뒤로 대시하며 공격하도록 발동 조건이 추가됩니다.

투명 상태에서 어쌔신 스피릿이 매초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투명 상태에서 디버프 사용 시 투명 패시브가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즉사 패시브의 누적 대미지가 40%로 상향됩니다. (기존 33%)

 

■ 마법사

플래닛 익스플로젼 사용 시 디스펠류 스킬의 쿨타임이 2배로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무도가

드래곤 피어의 피해량 증가 수치가 20%로 변경됩니다. (기존 30%)

스피릿가드 사용 시 2칸 이내의 그룹원에게 스피릿가드-멀티가 상시 시전됩니다.

스피릿가드-멀티는 상태이상 스킬을 방어하며방어 확률은 25%입니다. (스피릿가드 방어 확률: 80%)

: 2칸을 초과하여 멀어지면 즉시 해제됩니다.

 

■ 바드

블리자드 애로우 프로스트 바이트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이동속도 감소율이 기존보다 60% 증가합니다.

  : 공격속도 감소율이 기존보다 100% 증가합니다.

 

■ 기사

세크리파이 디버스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스킬명

스킬 정보

기존

변경

세크리파이 디버스

타겟 그룹원 수

1

최대 13

재활성화 시간

3/1

1/1

타게팅 방식

타겟팅 후 시전

즉시 시전

지속효과 시간

10

6

타겟 거리

8

2

* 2칸 이내의 그룹원에게 상시 시전됩니다.

* 2칸을 초과하여 멀어지면 즉시 해제됩니다.

 

■ 프로핏

스킬 시전속도 감소 및 즉시시전 확률이 인트와 힘 중 높은 수치의 스텟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기존인트)

길드의 증표 능력치가 활성화될 때공격력의 일부만큼 마법대미지도 증가하며마법대미지의 일부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법대미지로의 변환율이 공격력으로의 변환율보다 높습니다.

 

다음 스킬이 스킬 인벤토리의 스펠 탭으로 이동됩니다.

스킬명

어렛

크로와제

발레스트라

어설트 슬래쉬

트로이스 플레쉬

사바테 플레쉬

 

피어싱 카운터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타겟 수가 8명으로 변경됩니다. (기존/50)

스킬트리의 공격 탭으로 이동합니다.

힘이 인트보다 높아야 공격하는 조건이 제거됩니다.

 

- (공통폴링 트럼프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그레이드 증가에 따른 대미지 상승율이 증가됩니다.

페럴라이즈 마비 효과가 피격 시 해제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신규 스킬 덱 엑셀레이션이 추가됩니다.

스킬명

스킬 정보

스킬 설명

덱 엑셀레이션

레벨 제한 : 51

모든 동작을 멈추고 무적상태를 유지한다.

 

유지 시간동안 주변 그룹원의 공속/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요구 스킬 : 익투스 덱

습득 스킬 포인트 : 5

계열 스킬 포인트 : 0

업그레이드 스킬 포인트 : 5

최대 그레이드 : 7

재활성화 시간 : 30

시전 시간 : 0.5

지속 시간 : 5

그레이 별 습득 레벨 제한 :

5184117150183217250

장착 가능한 룬 :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HP/MP/SP소모값 감소그레이드효과증가

타겟 : 거리 8칸 이내의 그룹원

*재사용 시 덱 엑셀레이션이 즉시 해제됩니다.

 

- (공통조커 카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측면/후면 대미지 증가가 최대 55%로 변경됩니다. (기존 34%)

재사용 시스킬이 즉시 해제됩니다.

재활성화 시간이 60초로 변경됩니다. (기존 40)

지속 효과의 효과 지속 시간이 1시간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40)

 

소드 조커 카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효과가 사라집니다.

사용 시 변경되는 스킬은 모두 스킬 인벤토리에 새로 생성되며룬이 장착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피어싱 카운터가 덱 엑셀레이션으로 변경됩니다.

변경된 스킬은 SP를 소모합니다.

 

매직 조커 카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사용 시 변경되는 스킬은 모두 스킬 인벤토리에 새로 생성되며룬이 장착되지 않습니다.

사용 시 덱 엑셀레이션이 피어싱 카운터로 변경됩니다.

변경된 스킬은 MP를 소모합니다.

 

■ 야차

체인 리액션-뱀프리즘의 추가효과를 발동시키기 위한 필요 디버프 개수가 2개로 변경됩니다. (기존 3)

야차의 눈 스킬에 물리/마법 대미지감소 효과가 추가됩니다.

야차의 디버프 개수에 따른 체인 리액션 대미지 증가율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디버프 개수

기존

변경

1

200%

300%

2

400%

500%

3

800%

900%

 

[오류수정]

삭제된 스킬이 초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자큘럼드래곤 피스트 등 일부 스킬의 시전시간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야차의 물리 회피율이 변경 시마다 상승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호크마 던전에서 투명 스킬 발동조건이 pvp맵 기준으로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아스가르드 클라이언트를 비활성화 한 후 다시 활성화하는 경우클라이언트가 검은 화면으로 바뀌는 문제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