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업데이트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는 공간입니다.

(수정) [업데이트] 8/22(목) 정식 서비스 서버 업데이트 안내

4216 2019.08.21

안녕하세요. 아스가르드입니다.

 

2019 8 22(목)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 업데이트 일정

 - 2019 8 22(목오전 11 ~ 오전 11시 30분 (30분)

 

■ 업데이트 내용

 - 밸런스 업데이트 2차 내용이 적용됩니다.

 

※ 8/22(목) 오전 10시 17분, 추가된 내용은 붉은색으로 표시하였습니다.


구분

종류

내용

공통

지속효과 스킬 시스템

■ 동일한 계열의 스킬이 중첩되지 않습니다. 
     - 계열 추가스킬
         ① 성직자: 에이드계열, 방어계열,리젠 계열, 앰플로계열
         ② 바드: 리젠계열 / 기사:지휘계열
■ 동일한 계열 스킬중 그레이드가 낮은 스킬이 이미 걸려있는 경우,
     해당 스킬이 해제되며 높은 스킬로 재적용 받습니다.
■ 동일한 스킬의 그레이드가 높은 스킬이 우선 시 적용됩니다.
     (우선순위 : 스킬 기본 그레이드 요구레벨 -> 그레이드 룬)
    - 동일한 스킬중 그레이드가 낮은 스킬이 이미 걸려있는 경우,
      해당 스킬이 해제되며 높은 스킬로 재적용 받습니다.
    - 동일한 스킬의 선, 악이 다르면 같이 시전되지 않습니다. (ex: 인핸스드 매직)

광분화 스킬 시스템

■ 광분화 스킬이 서로 중첩되게 변경됩니다.
    (공격속도 증가 효과는 1회만 적용 받습니다 )
    (ex: 바드의 소울디레이저와 전사의 앱솔루트 레이지)

버그수정

■ 프로핏이 카드를 제외한 착용가능한 무기가 착용되지 않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ex: 목검)
■ 무기의 특정 비댐이 인챈되어 있는경우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낮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다타일의 보스몬스터가 죽지 않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무도가

바이오닉스

■ 그레이드 별로 습득 통합레벨제한이 낮아집니다.
     ① 그레이드 통합레벨제한 60으로 유지
     ② 그레이드 통합레벨제한 변경 130->90
     ③ 그레이드 통합레벨제한 변경 200->120
     ④ 그레이드 통합레벨제한 변경 205->150
■ 7번 옵션에서 기존 HP회복제한의 폭이 넓어집니다.
     - 기존: 그룹 회복 HP스펠류 -> 현재: 모든 HP스펠류, 현신, 슈퍼포션류, 기적의회복포션
     - 주의: 7번 옵션인 상태에서 회복이 되지 않아도 회복아이템의 개수가 차감되며,
               포인트 아이템인경우 포인트가 100%회복 기준으로 차감됩니다.

성직자

제네틱아머

■ 그레이드로 인한 상승 효율이 변경됩니다. 

바드

서몬

■ 서몬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드랍아이템이 소환유저에게 직접 지급됩니다.

프로핏

마법/검카드 전환

■ 검 카드인 상태에서 마법카드 스킬을 사용하면 저절로 무기가 마법카드로 전환되며
   스킬시전 유저가 스워디제이션을 배웠으면, 스워디제이션 효과가 적용됩니다.
■ 마법 카드인 상태에서 검카드 스킬을 사용하면 저절로 무기가 검카드로 전환되며
   스킬시전 유저가 스워디제이션을 배웠으면, 스워디제이션 효과가 적용됩니다.
■ 지속효과, 소환 스킬에도 자동 전환됩니다. (스워디제이션 적용안됨)

스워디제이션

■ 쿨타임이 캐릭터밸런스 업데이트 이전의 수치인 0으로 변경됩니다.

기사

매그너 스피어

■ 그레이드가 1에서 4로 확장됩니다.
■ 그레이드 별 데미지 증가 효율이 상향됩니다.

하복 계열

■ 하복 쇼크와 하복크러쉬 스킬을 몬스터에게 사용시
   몬스터의 타겟이 하복계열 스킬사용 유저에게 3초동안 고정됩니다.
  -  몬스터의 타겟 고정 범위는 자신을 기준으로 상하좌우 3칸씩 7x7 정사각형 입니다.
     (최대 48마리의 몬스터의 타겟을 고정 가능)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