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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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26 쥬엔 꽁년자스의축복 보상 정말 최고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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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25 쥬엔 쓰는고임0자님 이벤트 어떻게 된건가요 버그 고쳐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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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25 쥬엔 르펜시수내돈먹고 나른 0자야 너말이야 너 내돈내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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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25 쥬엔 꽁년운영진 조선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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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25 쥬엔 쓰는고임이벤트 첫날부터 버그 터지고 자러갔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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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2024.07.25 쥬엔 고애순여 세라핌 헤어 날개 , 여직자 1차 직업옷,무기도안 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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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
2024.07.14 쥬엔 아포가토[여]도안/치장 엘프녀, 기모노, 천사옷, 레인코트 삽니다. 쪽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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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01 쥬엔 무자극돈은 돈대로 빨구 버그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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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
2024.07.01 쥬엔 카드의신이벤트라고 해놓고 돈내게하고 심지어 그마저도 하루를 못쓰게한 책임 확실히 보상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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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30 쥬엔 우비령쑥쑥이부스터 버그해결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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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존직업들의 밸런스 상태와 직업컨셉을 유지하기위하여 기사뿐만이 아니라 전체적인 직업 스킬의 매커니즘을 바꾸는 밸런스패치는 힘들다고 봅니다. 예를들어 쉬버 스킬의 범위를 줄인나 특정 직업의 스킬을 삭제하는것은 리스크가 큽니다.
그러면 어떤방향으로 밸런스패치를 고려해야 큰 리스크 없이 밸런스패치가 가능할것인가를 보았을때 수치의 조절을 통해 밸런스패치를 하는방안입니다.
현재 가장 최신 컨텐츠인 퀵던전의 경우 기사의 단타스킬 대미지가 다른 직업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는 것을 대미지상승으로 보완하는것과 같은 룹원들에게 몹의 어그로를 가져오지 못하는 퀵던의 컨셉이므로 지휘의 체력상승보다 물리 마법 대미지 감소로 전환과 같은 룹원들에게 몹의 어그로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도움이 되는 직업이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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