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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 [필독]수정★

쥬엔 로얄챔버 262 2021.01.16

익스무기업그레이드에 대해서
간단하게 건의합니다
건의게시판에 쓰지 않는 이유는
게임내에서 직접보고 만들어갔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에서 게시판에만 글을 남깁니다

보던 안보던 글을남깁니다

익스업그레이드를 할때에 스톤으로 그저
끌어다 익스무기에 놓으면 실패 했습니다
성공했습니다 메시지가 뜨는게 다입니다

게임내에서 게임머니를 소모시키는 가장 큰
시스템임에도 아무런 긴장감이나 기대감보다
끌어다 놓으면 실패 했고 성공했고 너무 빨리

수십억이 증발해 버립니다 익스업그레이드시에
창이 뜨고 그 창을 통해서 업그레이드가 진행이 되고
실패시에 실패했습니다 라고 뜨고 성공했을때에는

축하임펙트와 함께 성공했습니다 라고 뜬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업그레이드로 끝나는게 아닌
인첸이 주가 되는데 결국에 상향평준화를 이루려면

익스무기의 업그레이드는
현재처럼 무한의 실패를 각오한 시도가 아닌
지금보다 조금더 확률이 높아야 될거 같습니다

최소한 트라이까지는 성공확률이 지금보다 향상되어야
된다 생각합니다 성공확률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었을때
업그레이드 시도하는 유저들도 보다 많이 늘어나고

인첸시도 또한 지금처럼 능숙한 유저의 점유물이 아닌
여러 유저가 시도할수 있는 방향으로 나아갈수 있을거 같습니다
막연한 누군가가 띄운 익스무기에 인첸무기가 아니라

모든유저가 예산을 짜고 준비할수있고 시도해 볼수있는
인첸과 업그레이드가 되길 희망합니다

익스다이가 상향평준화를 만들었듯이 익스트라이는
유저가 스스로 업그레이드 시도할수 있게 유도하고
펜타가 시장매물로 나오는 시점에 다이를 넘어 트라이까지

상향평준화가 필요합니다 테트라부터는 성공확률이
시장에 가치에 맞게 확실한 차이를 부여할수 있으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