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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께]필독 ★(수정)

쥬엔 로얄챔버 194 2022.06.07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조금더 세분화된 디테일이 더해졌다면
분명 대박이 될수도 있었던 업데이트라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벨런스업데이트와 디테일을 놓치게 되면서
그 반대의 결과를 얻었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에 다 만들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디테일과 함께 약간의 수정 그리고,활용이
더해진다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게임 분위기가 될수있습니다

호크마,퀵던전에서 나오는 아이탬을 확실하게 분류를 합니다
(ex 호크마는 각 사냥터에서 파밍할수 있는 아이탬,재료드랍)
(ex 퀵던전에서는 룬상자만 드랍, B급 룬상자까지 드랍)
(ex 기존에 있던 래피온헌터등을 리빌딩 1인 솔플던전(광랩)
(ex 요일마다 진행했던 파티클리어 부활

조금 설명을 보태면

1)호크마에서는 타겟 사냥이 가능하게해줍니다
원하는 아이탬이 악몽이면 신전에서 사냥하고 드랍되는 재료와
루닉탬으로 악몽탬을 제작할수 있게 해줍니다
(ex 해방탬 or 4차탬 or 글레어탬)

2)퀵던전은 룬상자만 드랍됩니다(대신 b급룬까지 드랍)
(이 퀵던전이 시세개념을 파괴하는 주범이고 여러가지
문제를 야기 시킵니다 분류가 필요합니다)

3)레피온헌터는 생각보다 재미있는 레이드 입니다
저랩들은 이곳에서도 랩업을 진행합니다
저랩뿐아니라, 중랩,고랩까지도 이곳에서 1인 솔플로
랩업이 가능하게 해주시면 솔플지향 유저에게 좋을거 같고
득탬개념도 삽입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 6인첸 맥스수치 100% 스크롤 ,7인첸 맥스수치 100% 스크롤등)

(예를 들어 인첸관련 아이탬을 드랍하게 해주고,줄건 주고
캐시판매도 유도합니다 9첸이 필요한 유저는 9첸까지
진행하려고 캐시탬을 쓰고 수치가 맘에 안들면 되돌리기를
활용할것이라 자연스럽게 캐시를 활용할수 있게 하는것입니다)

4)매주 요일마다 진행되는 클리어하는 레이드가 있었습니다
배틀장에서,천상계마을에서등 요일마다 진행되는 레이드를
부활시켜주시고 다시 요일마다 레이드를 진행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5) 아스가르드가 현재 침채되어 있는 요인중 가장 큰 요인은
소모에서 멈춰 있기 때문입니다
상위 구룹만 소모하는 구조는, 이런 상황을 계속해서 반복
일뿐입니다. 모든 구룹이 소모할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 베/이/스는 모두 다 만들어져 있습니다
복잡하고 어렵게 만들지 않았으면 합니다
기존에 있던 것들을 활용하고, 수정을 거치고 리빌딩하고
개선해 나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업데이트가 될때마다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 지고 그때문에 혼란과 함께
난해해 집니다 디테일, 있는것을 활용,그리고 조금의 수정만
거치면 지금과는 완전히 다른, 나은 게임이 될수 있다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