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추가) 불타는 레이싱 이벤트

41652 2021.04.15

(추가) 4/22() 정기점검 후 매칭취소 버튼이 추가되고,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에 판매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4 15(정기점검 후 ~ 5 6(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레벨 51 이상의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불타는 레이싱 참여 방법]

1.레비아 마을 (71,82)에 위치한 [불타는 레이싱] 매니저 NPC를 찾아갑니다.

 

2.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2명이 그룹을 맺은 후 불타는 레이싱 참여를 신청합니다.

-동일한 IP에 접속한 캐릭터는 상대팀으로 만날 수 없습니다.

-참여 신청 후 레비아 마을을 벗어날 경우, 참여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매칭 취소 버튼을 눌러 현재 그룹의 참여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4개 그룹(8)의 참여 신청이 완료되면, 불타는 레이싱 경기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 입장 시 빈 인벤토리 6칸 이상이필요합니다.

- 같은 그룹으로 신청한 캐릭터가 한 팀으로 진행됩니다.

 

4.경기 시작 시 참여 캐릭터의 MP0으로 변경되며, MP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 5종이 지급됩니다.

- MP3초마다 1씩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불타는 레이싱 진행 방법]

1.불타는 레이싱 경기장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5분간 경기가 진행됩니다.

- 경기는 시작지점부터 시계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2. 화면에 있는 불의 벽과 불꽃을 피해 경주로를 돌파하세요.

- 불꽃에 닿으면 가장 마지막에 지나온 세이브 포인트로 이동됩니다.

-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서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보세요.


 

3. 모든 경주로를 지나 골인지점에 돌아오면 카운트다운이 시작됩니다!

- 첫 번째 캐릭터가 골인하면, 카운트다운 10초가진행된 후 경기가 종료됩니다.


 

4. 골인지점에 돌아온 순서에 따라 골인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경기 종료 전까지 골인지점에 돌아오지 못한 경우 골인점수를 받을 수 없습니다.


 

5. 팀 별로 획득한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에 따른 불타는 레이싱 이벤트코인이 지급됩니다.

- 획득한 세이브포인트 점수와 골인 점수를 합산하여 팀 순위가 결정됩니다.

- 동점이 발생한 경우, 두 팀 모두 한 단계 낮은 순위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예시) 1위 팀의 점수가 19, 2/3위 팀의 점수가 17점인 경우 2/3위팀은 모두 3위 보상 지급

- 게임 중 모든 캐릭터의 접속이 종료된 팀이 있다면, 접속 종료된 팀의 수만큼 보상 등급이 낮아집니다.

 예시)1개 팀이 접속 종료되어 3개 팀만 정상 진행한 경우, 각각 1위 보상을 제외한 2/3/4위 보상 획득 가능

- 합산 점수가 0점인 팀은 불타는 레이싱 이벤트코인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아이템을 2회 이하로 사용한 캐릭터는 불타는 레이싱 이벤트코인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어택 아이템사용 시 공격을 성공한 경우에만 아이템 사용 횟수로 인정됩니다.)


 

 

이벤트 보상

 

획득한 불타는 레이싱 이벤트코인으로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불타는 레이싱 상점 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FAQ 바로가기]

 

■ 이벤트 참여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불타는 레이싱 상점호출권, 불타는 레이싱 이벤트코인은 이벤트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3. 아이템, 스킬 등으로 이동속도가 증가된 상태에서는 불타는 레이싱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불타는 레이싱은 주 28회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