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

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추가) 아스운동회 이벤트

47960 2021.05.06

(추가) 5/13() 정기점검 후 이벤트 내용이 일부 변경되고,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에 판매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5 6(정기점검 후 ~5 27(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레벨 51 이상의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아스운동회 참여 방법]

1. 레비아 마을 (77,82)에 위치한 [아스운동회]매니저 NPC를 찾아갑니다.

 

2.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2명이 그룹을 맺은 후 아스운동회 참여를 신청합니다.

- 동일한 IP의 캐릭터는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참여 신청 후 레비아 마을을 벗어날 경우, 참여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3. 4개 그룹 (8)의 참여 신청이 완료되면, 참여자 확인 후 경기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 가장 먼저 신청한 팀부터 차례대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 후 시작됩니다.

- 만약, 한 팀이라도 경기에 참여할 수 없는 상태(레비아 마을을 벗어나거나, 로그아웃한 상태)인 경우 다시 4개 그룹의 신청이 완료될 때까지 대기합니다.

- 입장 시 빈 인벤토리 8칸 이상이 필요합니다.

- 같은 그룹으로 신청한 캐릭터가 한 팀으로 진행됩니다.

 

4. 경기 시작 시 참여 캐릭터의 MP0으로 변경되며, MP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 5종과 파워볼이 지급됩니다.

- MP3초마다 1씩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아스운동회 진행 방법]

1. 경기장 입장 후 진행되는 가위바위보 결과에 따라 선공 팀이 결정됩니다.

- 각 그룹장은 5초안에 가위/바위/보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시간 내에 선택하지 않은 경우 상대팀이 선공 팀으로 결정됩니다.

- 가위바위보 무승부 시 균등확률로 선공 팀이 결정됩니다.

 

2. 아스운동회 경기장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총 두 번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 균등확률로 나뉜 2팀씩, 총 두 번의 경기가 진행됩니다. (경기시간은 각 2)

- 첫 번째 경기 후 승리 팀과 패배 팀이 나뉘어 다시 경기를 진행해 1/2, 3/4위가 결정됩니다.


 

3. 피구공 아이템을 사용해 상대팀을 공격해보세요!

- 경기 시작 후 선공 팀의 그룹장이 피구공 아이템을 지급받습니다.

- 피구공 사용 시, 사용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공을 던집니다. (일직선/대각선 방향)

: 상대팀을 맞추지 못한 경우 피구공은 상대팀으로 넘어갑니다.


- 상대팀의 캐릭터가 던진 피구공에 맞으면 탈락합니다.

: 상대팀을 탈락시킬 경우, 피구공은 던진 캐릭터로 다시 돌아옵니다. (재공격 가능)

- 같은 팀에게 피구공을 사용한 경우, 해당 팀원에게 피구공이 넘어갑니다.

: 같은 팀에게 전달받은 피구공은 보유시간(10)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빠르게 다시 사용해주세요.

 

4.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면 날아오는 피구공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 방어에 성공한 캐릭터는 피구공을 획득합니다. 획득한 피구공으로 상대팀을 공격해보세요!

- 피구공은 획득 후 10초 동안 사용 가능하며, 10초 내에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상대팀으로 넘어갑니다.

-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서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보세요.


 

5. 팀의 모든 인원이 탈락하거나, 경기 시간이 끝나면 경기가 종료됩니다.

- 만약 경기 시간이 끝난 후에도 양 팀 모두 생존 인원이있다면, 아래 순서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1) 생존 인원이 많은 팀

2) 획득한 포인트가 많은 팀 (포인트도 동일하다면 균등확률로 결정)


 

6. 경기 결과로 결정된 순위에 따라 아스운동회 이벤트코인이 지급됩니다.

- 포인트가 0점인 팀은 아스운동회 이벤트코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보상

 

획득한 아스운동회 이벤트코인으로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5/13() 정기점검 후 판매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아스운동회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아스운동회 상점 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 초심자의상자는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FAQ 바로가기]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아스운동회 상점호출권, 아스운동회 이벤트코인은 이벤트가 종료되면사라집니다.

3. 아스운동회는 주 28회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3. 입장 횟수 제한은 없으나, 주간 획득 코인을 모두 모으면 더 이상 입장할 수 없습니다.

: 주간 획득 코인 개수는 최대 120개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초기화)

4. 아래의 상황에 해당될 때마다 주간 획득 가능 코인이 6개씩 감소합니다.

- 획득한 포인트가 0점 이하

- 경기 중 로그아웃하여 경기장 이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