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가을맞이 이벤트

57940 2021.10.07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10 7(정기점검 후 ~ 10 28(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가을맞이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벚꽃마을 (87, 77)에 위치한 이벤트미션 도우미 NPC를 클릭해 가을맞이 이벤트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미션 도우미 NPC에게 돌아가 미션완료 시 가을맞이 이벤트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미션]

- 각 미션별 일일 1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일 오전 0시에 초기화됩니다.



[주간 미션]

- 각 미션별 매주 1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공통 미션]

- 매주 1회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우정게임 진행방법

 

1. 벚꽃마을 (89, 77)에 위치한 콩콩 NPC를 통해 우정게임에 참여합니다.

- 이벤트 기간 중 우정게임은 매일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0시 초기화)

2. 레벨 51 이상의 캐릭터 4명이 한 그룹으로 입장합니다.

(입장 시빈 인벤토리 6칸 이상이 필요합니다.)

3. 게임장에 입장하면 이모티콘 아이템 5개가 인벤토리에 지급됩니다.

4. 콩콩이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왼쪽에 배치된 캐릭터부터 콩콩이 사용한 이모티콘과 동일한 이모티콘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중간에 이모티콘이 계속해서 변경되니 주의깊게 확인해주세요.)

5. 모든 그룹원이 왼쪽 캐릭터가 사용한 이모티콘을 똑같이 사용했다면 우정게임이 성공하며 점수를 획득합니다.

 

 

이벤트 보상

 

1. 획득한 가을맞이 이벤트 코인으로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단, 아래의 아이템은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교환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초심자의상자, [교환권/E B+3], 1/2/3/4차 기간제 천상계 장비 교환권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FAQ 바로가기]

 

2. 우정게임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획득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우정게임에서 25~44점을획득한 캐릭터는 콩콩이의 상급 선물상자를,

45점 이상 획득한 캐릭터는 콩콩이의 최상급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콩콩이의 선물상자 사용 시 균등확률에 따라 가을맞이 이벤트코인1~2(상급), 2~3(최상급)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운이 좋다면, 가을맞이 이벤트 코인 대신 아톰로맨스웨폰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한/교환 가능)

* TIP. 콩콩이의 상급 선물상자보다 콩콩이의 최상급 선물상자에서 아톰로맨스웨폰 교환권 획득 확률이 더 높습니다.

- 아톰로맨스웨폰 교환권 사용 시 직업에 맞는 치장성무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치장성무기는 무기한/교환불가이며, 전사는 검/도끼, 프로핏은 데크/듀오 중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3.매주 공통 미션 클리어 후 이벤트미션 도우미NPC와 대화하면 낭만의 가을 칭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가을맞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일간/주간 미션 조건 달성 후 이벤트미션 도우미 NPC에게 돌아가 완료를 해야만 실제 클리어로 인정됩니다.

- 조건 달성 시점이 아닌 이벤트미션 도우미 NPC에게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미션이 클리어됩니다.

3. 가을맞이 상점호출권, 가을맞이 이벤트 코인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