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수정) 마이소시아의 할로윈 데이

55632 2021.10.28

* 11/4() 정기점검 후 일일 미션의 몬스터 사냥 인정 조건과 술래잡기추가보상 지급 조건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 11/11() 정기점검 후 일일 미션의 몬스터 사냥 인정 조건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10 28(정기점검 후 ~ 11 18(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0)’을 구입합니다.

-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을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칼레발라 마을 (88, 82)에 위치한 할로윈 데이 고스트 NPC를 클릭해 이벤트 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미션을 수행하고 할로윈 데이 고스트 NPC에게 돌아가 미션완료 시 할로윈 데이 이벤트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 미션]

- 각 미션별 일일 1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일 오전 0시에 초기화됩니다.



 

[주간 미션]

- 각 미션별 매주 1회 수행 가능하며, 참여 기록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공통 미션]

- 매주 1회만 수행 가능하며, 참여기록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초기화됩니다.


 

 

술래잡기 진행방법

 

1. 레비아 마을 (77, 82)에 위치한 [아스운동회]매니저 NPC를 통해 술래잡기 참여를 신청합니다. [레비아마을 이동방법]

- 동일 IP 및 동일 넥슨ID의 캐릭터는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아이템, 스킬 등으로 이동속도가 증가된 상태인 경우 신청할 수 없습니다.

- 참여 신청 시 빈 인벤토리 4칸 이상이 필요합니다.

- 참여 신청 후 레비아 마을을 벗어날 경우, 참여 신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2. 4명의 참여 신청이 완료되면 참여자 확인 후 경기가 시작됩니다.

 

3. 경기 시작 참여 캐릭터의 MP0으로 변경되며, MP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MP1초마다 1씩 자동으로 회복됩니다.



4.
경기는 총 5분 동안 진행되며, 할로윈 고스트를 피해 도망가야 합니다.

- 할로윈 고스트에게 잡힌 경우 특정 지점으로 이동되며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습니다.

- 생존한 캐릭터가 경기장 내 정해진 위치로 이동하면, 붙잡힌 캐릭터 모두를 구출할 수 있습니다.

 

5. 경기 종료 시 아래 기준에 따라 참여 캐릭터에게 일정 점수가 부여됩니다.

- 할로윈 고스트에게 붙잡히지 않고 오래 살아남은 경우

- 붙잡힌 캐릭터를 구출한 경우

 

6. 술래잡기는 입장 횟수에 제한이 없으나, 클리어는 11회만 가능합니다. (매일 오전 0시 초기화)

- 술래잡기에서 2점 이상 획득한 경우 클리어로 인정됩니다.

예시) 술래잡기에서 2점 이상을 획득한 캐릭터는 같은 날 술래잡기에 재입장 불가

 

 

이벤트 보상

 

1. 획득한 할로윈 데이 이벤트 코인으로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할로윈데이 상점호출권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템 목록 ◆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에서 구입한 아이템은 모두 교환 불가입니다.

※단, 아래의 아이템은 동일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에게 드래그/교환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초심자의상자, [교환권/E B+3], 1/2/3/4차 기간제 천상계 장비 교환권

※보상 아이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FAQ를 통해 확인해주세요.[FAQ 바로가기]

 

2. 술래잡기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획득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술래잡기에서 5점 또는 6점을 획득한 캐릭터는 고스트의 상급 선물상자를,

7점 이상 획득한 캐릭터는 고스트의 최상급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스트의 선물상자 사용 시 균등확률에 따라 할로윈 데이 이벤트코인1~2(상급), 2~3(최상급)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운이 좋다면, 할로윈 데이 이벤트 코인 대신 성별에 맞는 할로윈 드라큘라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할로윈 드라큘라 코스튬은 옵션이 없는 치장성 아이템으로, 도안으로 추출이 가능합니다. (무기한/교환불가)

* TIP. 고스트의 상급 선물상자보다 고스트의 최상급 선물상자에서 할로윈 드라큘라 코스튬 획득 확률이 더 높습니다.


 

3. 매주 공통 미션 클리어 후 할로윈 데이 고스트 NPC와 대화하면 마이소시아의 할로윈 칭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드래그/교환을 통해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일간/주간 미션 조건 달성 후 할로윈 데이 고스트 NPC에게 돌아가 완료를 해야만 실제 클리어로 인정됩니다.

- 조건 달성 시점이 아닌 할로윈 데이 고스트 NPC에게 완료한 시점을 기준으로 미션이 클리어됩니다.

3. 할로윈 데이 상점호출권, 할로윈 데이 이벤트 코인, 고스트의 상급/최상급 선물상자는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