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그시절 추억의 이벤트 - OX 게임 안내

44867 2021.12.07


이벤트 날짜

 

2021129() 정기점검 후 ~ 1230() 정기점검 전까지

 

OX 게임 참여 방법

 

1.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9~ 오후 9959초 사이

메모리 밀레스마을 곳곳에 위치한 [메모리]버스기사 NPC를 통해 OX 게임 입장을 신청합니다.

- 메모리 밀레스마을은 각 마을에 위치한 이네켄 NPC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오후 910분이 되면 게임장으로 자동 입장되며 게임이 시작됩니다.

 

3. 화면에 안내되는 문제를 확인 후 제한시간 내에 맵의 O 또는 X 구역으로 이동해주세요.

- 제한시간 내에 O, X 구역으로 이동하지 않은 경우 오답으로 처리됩니다.



4. OX
게임은 총 20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문제가 모두 끝나거나 오답 처리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 OX 게임이 종료 시 메모리 밀레스마을로 이동됩니다.

 

 

OX 게임 보상

 

1. OX 게임에 참여한 캐릭터는 [메모리]버스기사 NPC에게 

  '그시절 추억의 이벤트 일일미션'을 완료하고 메모리 이벤트 코인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OX 게임에서 맞힌 문제당 메모리 이벤트 코인 1개가 추가 지급됩니다.

예시) OX 게임에서 10 문제를 맞힌 캐릭터는 메모리 이벤트 코인 총 15개 지급 (일일미션 보상 5+정답 10)

 

3. OX 게임에서 맞힌 문제 수에 따라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 모든 문제를 맞힌 캐릭터는 메모리 최상급 선물상자를, 16~19문제를 맞힌 캐릭터는 메모리 상급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메모리 선물상자 사용 시 균등확률에 따라 메모리 이벤트 코인1~2(상급), 3~5(최상급)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운이 좋다면, 메모리 이벤트 코인 대신 성별에 맞는문라이언캡/루나캣츠캡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문라이언캡/루나캣츠캡은 옵션이 없는 치장성 아이템으로, 도안으로 추출 가능합니다. (무기한/교환불가)

* TIP. 메모리 상급 선물상자보다 메모리 최상급 선물상자에서 문라이언캡/루나캣츠캡 획득 확률이 더 높습니다.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 메모리 이벤트 코인, 메모리 상급/최상급 선물상자는 1230() 정기점검 이후 사라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