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소식

이벤트

아스가르드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이벤트에 꼭 참가해보세요.

주간미션 이벤트

59686 2021.12.07

 

이벤트 진행 기간

 

2021 12 13(오전 0 ~ 20222 20(오후 11시 5959초까지

 

 

이벤트 참여 대상

 

참여 캐릭터로 설정한 캐릭터 (넥슨ID1개 캐릭터만 참여 가능)

- 캐시샵에 입장 후 주간미션상자(0)’을구입합니다.

- 주간미션상자를 사용하면 현재 캐릭터의 이름을 새겨 이벤트 참여 캐릭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의 이름을 새긴 이후에는 다른 캐릭터로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매주 주간미션포인트 30을 달성하면, 주간미션상자를 통해 주간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간미션포인트 획득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같은 미션에 여러 번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주간미션포인트 및 주간미션 완료 기록은 매주 월요일 오전 0시에 초기화됩니다.

 

[주간미션포인트 획득 방법]

1) 캐릭터 통합레벨 90% 이상의 몬스터 120마리 처치 시 1포인트 지급 [몬스터 사냥 미션 제한 조건 자세히 보기]

※ 매주 몬스터 처치 미션 시작 전, 주간미션상자의 [금주 몬스터 처치 카운팅 시작] 버튼을 눌러 시작 후 진행해야 처치 수가 정상 인정됩니다.

※ 단, 퀵던전에서 사냥한 몬스터는 처치 횟수가 증가하지 않습니다.(1/6 오전 11시 30분 추가)

2) 퀵던전 클리어 시 1포인트 지급

3) 호박돌리기 게임에서 꼴찌를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 중 균등확률에 따라 1명에게 1포인트 지급

4) 길드대전 승리 시 10 포인트,길드대전 매칭실패 시 5포인트 지급

- , 길드대전 패배 및 배틀로얄에서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2. 지난 주간미션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주간미션상자를 통해 글로드를 지불하고 주간미션을 1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진행 주차까지의 모든 미션을 글로드로 완료할 수 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회만 가능합니다.

예시) 6주차 동안 한 번도 참여하지 않은 캐릭터는 글로드를 지불하더라도 최대 5주차까지만 완료 가능

 

[회차별 소모 글로드]


 

호박돌리기 게임 참여/진행 방법

 

1. 지상레벨 51 이상의 캐릭터가 루어스 마을(85, 95)에 위치한 [호박돌리기]매니저 NPC를 통해 호박돌리기 게임 참여를 신청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호박돌리기 게임은 매주 30회만 참여할 수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 0시 초기화)

 

2. 4명의 신청이 완료되면 참여자 확인 후 게임이 시작됩니다.

- 한 명이라도 게임에 참여할 수 없는 상태(루어스 마을을 벗어나거나, 로그아웃)인 경우 다시 4명의 신청이 완료될 때까지 대기합니다.

 

3. 경기장 입장 시 21~31번째 순서 중 한 곳에 호박이 위치합니다. (균등확률)

 

4. 자신의 턴이 오면 이동 버튼을 눌러 말을 이동해주세요.

- 말은 한 턴당 최대 3칸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말을 한 턴에 1회도 이동하지 않으면, 턴 종료 후 1칸이 자동 이동됩니다.

 

5. 자신의 턴에서 호박이 진행 말 위치에 있는 캐릭터가 패배하며, 게임이 종료됩니다.

예시) 호박이 30번째에 위치했을 때, 29번째 말 이동 후 턴이 종료되면 다음 턴의 캐릭터가 패배합니다.


 

 

이벤트 보상

 

주간미션 완료 시 공통 보상과 주간미션 완료 보상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 공통 및 주간미션 완료 보상은 모두 교환불가입니다.

 

[공통 보상]

- 매주 주간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받을 수 있는 보상입니다. (이벤트 기간 중 총 10회 획득 가능)


 

[주간미션 완료 보상]

- 주간미션 완료 시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 1주차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됩니다.

예시) 10주차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동안 미션을 총 10번 완료해야 합니다.

- 10주차 보상으로 지급되는 독룡의 뿔 기어/밴드는 옵션이 없는 무기한 치장성 아이템이며, 도안으로 추출 가능합니다.

: 독룡의 뿔 기어/밴드와 독룡의 옷을 함께 착용 시 이펙트가 출력됩니다.

 


 

 * 독룡의 뿔 기어/밴드+독룡의옷 착용 이미지가 이펙트가 출력되는 이미지로 변경되었습니다. (1/4 1244분 수정)


■ 이벤트 참여 전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벤트 기간 동안 주간미션상자에 이름을 새긴 캐릭터만 주간미션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주간미션상자에 이름을 새기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하거나, 새긴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간미션상자에 이름을 새기지 않은 상태에서는 드래그/교환을 통해 동일한 넥슨ID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주간미션포인트 30 달성 시 자동으로 주간 출석체크가 완료되며, 보상은 주간미션상자의 메뉴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3. 주간미션상자는 2022220() 오후 1159 59초 이후 모든 기능이 정지되며, 이후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기 전에 잊지 말고 모든 보상을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