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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9 쥬엔 류시오악몽의듀오 노첸 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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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8 테스트 메래캬려10여년만에 접속해봤는데 왜 짱***디가 되있는건지.. 진짜 넥슨.. 못말리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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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7 쥬엔 빛구슬프사 제작받아요!! https://open.kakao.com/me/howtocreate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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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6 쥬엔 홍보왕뉴비용공략 https://blog.naver.com/rsvprz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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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22 쥬엔 그리운여름얼음여왕 잡아주실분 쥬엔 서버 92 기사 입니다 얼음여왕 잡으시러 가실분도 모집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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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19 쥬엔 여세라핌여 여세라핌 머리 4.5에 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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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19 쥬엔 여세라핌여 여세라핌 머리 4.5에 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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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30 쥬엔 쁘뜨테섭 왜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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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13 쥬엔 홍보왕뉴비가이드 https://blog.naver.com/rsvprzd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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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7 쥬엔 철연프로즌오브 5단, 병아리옷 여 도안 팝니다
대체 누가 원한것인지도 모르겠는 방어시스템 자체에 대한 수정
실질적 유저의 딜량은 낮아지고 방어 -180상한 해방 누구를 위한것인지? 소외된 직업 아수라는 페널티만 있는 이 패치를 대체 어떻게 이해하여아 하는지 할려면 상한만 풀면 될것이지 지금의 구조에 대해 유저들이 납득할수 있는 해명을 내놓으시오.
그리고 스킬 불편을 해소해달랬더니 이상한거나 만들고 있고...
그런거 만들 시간에 유저본인 스킬을 그룹셋으로 묶어서 한번에 시전하도록 기능을 추가하면 훨씬 도움이 될것을...
아니면 애초에 버프스크롤처럼 유저스킬을 10분이 아니라 한시간으로 늘리던가.
게임을 해**도 않고, 어떤 영향을 미칠것인지 검증도 안하고, 유저들의 반응이 어떨지 고려도 안하고
당신들은, 우리들은 어디로 가고있는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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