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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와 함께하는 아스가르드 이벤트

에리스 닭갈비 1229 2008.11.02

ㅁ 작성자 정보 – 에리스/닭갈비

ㅁ 세부항목

 

  직업

 

각 직업에게 맞는 스텟에 대한 메리트 생성,혹은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ex)전사: 힘 10당 힛 1

 

 

        

스킬 / 스펠

 

전사, 혹은 기사의 스텟이 dex로 치중되는 현상에 대해서는, 일종의 '스텟당 데미지'를 주는 스킬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ex) 전사 크래셔: 둔기류. 스킬포인트의 50%를 사용해서 힘1당 30의 데미지. 딜레이 5초.

 

도적의 경우, 채찍스킬에 일정 확률의 상태이상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포이즌 스텝처럼.)

 

ex) 철채찍 사용시 일정 확률로 2초간 물리공격 불가.  

 

 

 

아이템(장비)

 

양손무기에 대한 메리트.

예를 들어 양손창을 낀 기사에겐 라이트닝 스피어의 벼락확률을 크게 높여 준다거나,

채찍(양손무기)을 착용하고 크리티컬시 공식 변화(2배->3배) 같은 메리트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또한, 오러엑스의 데미지증가를 카론엑스와 동급,혹은 이상으로 올려야 한다고 봅니다.

   

 

 

사냥터(던전, 필드)

 

수호동물이나 약물을 사용할 수 없는 특수 던전을 만들어, 룹플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파티 플레이

 

위와 같은 특수 던전의 보상(경험치,아이템)을 타 던전보다 어느 정도 크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솔로플레이와 파티플레이 중 파티플레이를 택하기 때문입니다.

 

 

 

대인전pvp

 

의견없음

 

 

 

  

퀘스트

 

유용한 스킬-스펠을 주는 퀘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난이도는 높게.

 

  

   

길드

 

대화창 사용시 '기타 길드'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후견인

 

명성레벨을 얻기 쉬워진 요즘, 후견인의 보상에 대한 변화(예:인첸트 아이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타

 

   버려진 무기들좀 어떻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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